물건들을 삼/육아는 템빨

아동용 어린이 무전기

비전공돌이 2021. 10. 1. 23:42

아이들은 장난감을 다 좋아하긴 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별히 만족도가 높은 장난감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 중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어린이 무전기입니다.

상품 이미지(https://qoo.tn/Aih4lR/Q155055883)

알리나 큐텐에서 어린이 무전기를 찾아보면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이 나옵니다.

가격대야 다 고만고만하구요.

 

그 중에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이 가장 귀여웠기 때문입니다.

저는 딸아이를 키우기 때문에 더더욱 디자인을 고려하였습니다.

 

물론 디자인만 본 것은 아닙니다. 판매수가 제법 되는데도 평가가 높았습니다.

상품 판매 지수

 

무전기이기 때문에 당연히 2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1+1로 판매를 하더군요.

제가 살펴보니 가격은 조금씩 달라지긴 하는데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약 2만원 전후입니다.

 

물건을 받고 보니 만듬새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괜찮았습니다.

개당 만원이라 조잡할거라 생각했거든요.

실제 배송 받은 상품 사진.

상품 페이지의 사진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액정에 표시되는 항목들이 조금 달랐고, 버튼들에 표기가 있었어요.

 

다만 설명서가 중국어와 영어밖에 없어 조금 당황하긴 했습니다만..

그림과 함께 보면 기본 설정은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먼저 전원을 키고 설정 버튼을 누른 후, 채널을 정해줍니다.

채널 외 몇 가지 다른 항목이 있는데, 그냥 아무거나 했습니다 ㅎㅎ

 

다른 하나도 채널과 설정을 동일하게 해줬습니다.

 

그리고 좌측 버튼을 눌러 테스트를 해보니 잘 되었습니다.

 

성능은 적어도 집안에서는 어디서든 통신이 잘 되었습니다.

3km까지 된다고 하는데, 이런 저가 중국 제품들은 허위 과장이 심해 그대로 믿긴 힘들겠죠.

그래도 후기들 보니 몇 백 미터 정도는 되는 것 같았습니다.

 

음질은 솔직히 훌륭한 편은 아닙니다. 군대에서 쓰던 무전기도 그렇긴 했지만 지지직하는 잡음은 제법 있습니다.

전화 통화 수준을 기대하긴 어렵다는 것이지,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듣는 수준은 아니니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참고로 설명서가 없어서 몰랐던 기능인데...

볼륨 조절이 됩니다. 집안에서는 3칸정도, 야외에서는 더 크게 설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3번째 버튼을 누르면 벨소리로 호출이 됩니다. 한 쪽 무전기에서 해당 버튼을 누르면 양쪽 모두에서 벨소리가 들려요.

단순 호출은 이 기능으로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이가 화장실 가서 응가를 다 하면 누르고 있습니다. 그러면 제가 가서 뒷처리를 도와주죠 ^^;;

 

남자 아이를 키우는 친구네는 저희보다 훨씬 재밌어한다고 하더군요.

사실 이미 아재인 저도 재밌더라구요 ㅎㅎ

 

5세 이상, 특히 남자 아이들은 매우매우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판매처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구매할 때는 못찾았어요.

 

https://qoo.tn/A9q4lR/Q155055883

 

[20,230원](▼52%)【1+1 선물특템】 고양이케릭터 무전기 / 미니 아동용 무전기 / 응답하라 우리아기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1+1 선물특템】 고양이케릭터 무전기 / 미니 아동용 무전기 / 응답하라 우리아기 / 무료배송:장난감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www.qoo10.com

 

현명한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